01. 돈버는 이야기/03. 업종,섹터,기업

[210821] 미국 조정장에서 어느종목을 사야될까? (월가 애널리스트 TOP-Pick10)

Genie In Us 2021. 10. 8. 02:48
728x90

월가 애널리스트들은 지금 어떤 종목을 유망하게 볼까?

애널리스트들의 분석은 정확한 미래성과를 보장해주는 것은 절대 아닙니다.

하지만, 회사를 분석하고, 정하기에 앞서 많은 애널리스트들의 리포트를 참고한다면 투자의 방향을 정하기 좋습니다.

애널리스트들은 개인 투자보다 더 많은 시간을 종목 분석에 보낼 뿐 아니라, 여러 양질의 자료를 갖고 있으며, 자신의 분야에 비교적 높은 통찰력을 갖고 있습니다.

온라인 상에 방대한 양의 정보가 있지만, 개인들이 각각의 정보를 취합하고, 습득한다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ㅠ

퇴근하면 쉬고 싶고, 조금 공부좀 하면 피곤함이 몰려오는건 모두들 같은 맘일 거에요

애널리스트들의 센티멘털과 목표가는 주식의 미래 성과를 예측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지표 요소 중에 하나 입니다.

애널리스트들이 부여하는 벨류에이션은 "강력 매수"에서 "강력 매도"까지의 등급으로 절대적이지는 않지만, 각 섹터의 다른 종목과 비교하여 상대적 우위가 있는 종목을 선정하는 등 투자 방향을 결정하는 보조지표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최근 같은 조정장세에서 대응의 방향은

현금을 보유하고 기다리지만,

조정이 충분히 진행된다면 좋은 종목을 고르고 골라 매수를 해야 합니다.

추후 매수를 할 때, 월가 애널리스트들이 선정한 목표가 상향기업 탑 10을 보신다면 선택에 조금은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시장는 언제나 조정과 상승을 반복하게 되는데요.

과실을 즐길 수 있는 사람들은 준비된 사람들이겠죠?

현재 조정이 너무나 고통스러우시다면, 과도한 레버리지나 비중으로 투자중이신게 아닐까요?

저같은 경우에는 조정 장에는 스스로를 되돌아보고,

투자를 점검하고, 다음 투자를 차분히 준비하는 시간으로 삼고 있습니다!

열공! 빠샤빠샤!! 다들 힘내자구요!

월가애널리스트들의 목표가

상향기업 TOP 10

(출처) 마켓비트 - 애널리스트 리포트

그런 부분에서 애널리스트들이 목표가를 상향한 기업들을 잘 봐두시면 좋을 듯합니다.

아래에 열개 기업을 공유해드립니다.

1. Alphabet ( NASDAQ: GOOGL )

.

. 다들 아시다 싶이 Google의 모회사인 Alphabet에서는 2014년부터 두 가지 종류의 주식이 존재합니다. (GOOGLE 보통주 / GOOG 우선주)

여기서, 의결권이 없는 GOOG 주식이 지난 30일 동안 분석가로부터 23개의 업그레이드로 목록 1위를 차지했습니다. (GOOGL 주식은 3위를 차지했습니다.)

2. Microsoft ( NASDAQ: MSFT )

실적 시즌은 일반적으로 애널리스트들이 주식에 대한 새로운 의견을 제시하게 됩니다.

7월 26일 실적 보고 이후 애널리스트들의 많은 취재를 받은 마이크로소프트도 마찬가지였네요.

지난 30일 동안 의견을 제시한 22명의 애널리스트 중 17명이 목표가를 상향 조정했습니다.

(이는 공매도의 상당한 감소와 결합되어 최근 주가가 강세를 보이고 있네요!)

3. Shopify ( NYSE: SHOP )

7월 말의 강력한 실적 보고서에 이어 SHOP 주식은 20명의 애널리스트에 의해 상향 조정되었습니다. Shopify가 기술 및 전자 상거래 영역에 걸쳐 있기 때문에 가장 강력한 성장이 앞으로도 지속될 가능성이 높아보입니다.

4. Facebook ( NASDAQ: FB )

Facebook은 메타버스로도 가장 핫한 종목이죠?

지난 30일 동안 18개의 애널리스트들에게 목표가 인상이 포함되어 있어 FB 주식에 대한 컨센서스 가격 목표를 10% 수준까지 끌어 올렸습니다.

5. ServiceNow ( NYSE: NOW )

ServiceNow는 단일 클라우드 플랫폼에서 디지털 워크플로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되는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컴퓨팅 솔루션인 Now Platform 개발 회사입니다.

6. ON Semiconductor ( NASDAQ: ON )

현재 글로벌 칩 부족에 투자하는 한 가지 방법 은 자동차 시장과 같이 영향을 많이 받는 산업인 반도체 회사에 투자하는 것입니다 .

동회사는 미래산업인 자율 주행이랑도 밀접한 영향을 갖고 있는 회사로 많은 투자자들이 관심을 갖고있습니다. 다들 관심종목으로 갖고 계시죠?

최근 자동차 업계 등에서 사용되는 라이더, 이미지, 레이더 및 초음파 센서를 포함하는 회사의 제품 매출의 장기적 성장이 예상됨으로, 애널리스트들이 ON Semiconductor에 대해 앞으로도 좋게보는 것 같습니다.

7. 맥도날드( NYSE: MCD )

17명의 애널리스트들이 지난 달에 맥도날드 주식에 대한 목표가 상향을 제시했네요.

레스토랑 체인은 전염병이 시작될 때 상점이 문을 닫을 수 밖에 없었고, 코로나 이후에 강력한 회복에 대한 기대감이 반영된 것으로 보입니다.

8. Apple ( NASDAQ: AAPL )

Apple 은 애플 생태계를 구축하면서, 아이폰 그 이상의 무엇을 시장에 입증했습니다.

(주변에도 아이폰 + 애플워치 + 맥북 시리즈를 사용하는 분들이 점점 느는 것 같습니다. 애플워치는 단순한 스마트워치가 아니라, 패션아이템으로도 참 핫한 것 같네요)

비즈니스모델의 개선은 놀라운 분기수익을 통해서 혁신은 멈추지 않는 다는 것을 입증해 주고있습니다 .

특히, 구독 서비스와 웨어러블 분야는 계속해서 회사 수익의 더 많은 포션을 차지게하게 되어 회사의 성장은 지속될 것같습니다. 애널리스트들 앞으로도 장기적으로 높은 벨류에이션을 부여하고 있네요.

9. Chipotle Mexican Grill ( NYSE: CMG ) Raymond James로부터 다운그레이드를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애널리스트들은 동사의 목표가격 상향을 제시했습니다.

맥도날드와 마찬가지로 Chipotle는 체인 매장이 문을 닫았을 때와 다시 문을 열었을 때 모두 호실적을 보여줬습니다

10. Snap ( NYSE: SNAP )

인기 있는 Snapchat 플랫폼을 제공하는 소셜 미디어 회사인데요.

동사는 소중한 1020 세대에서 다양하게 활용되면서, 데이터를 확보하고 있다고 합니다.

데이터를 활용한다면 무궁 무진한 수익 창출방법이 있는 시대인 만큼, 벨류에이션이 상향 조정된 것을 보입니다.

728x90